티빙 요금제 이용권 가격,할인쿠폰 안내

티빙 요금제 이용권 할인 정보

티빙은 국내 OTT 서비스 플랫폼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최근 프로야구 중계권을 티빙에서 계약되어 프로야구를 보시는 분들은 티빙에 가입되어야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 가입을 고려하시거나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글에서 티빙 요금제 가격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요금제 가입 전 한달 무료로 체험을 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신청해보세요.

▶▶▶ 티빙(Tving) 한달 무료이용 방법 꿀팁 소개


티빙(TVING)은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와 예산에 맞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현재 요금제는 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자신의 여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티빙 요금제 정보를 확인하여 보세요


 광고형 스탠다드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동시시청2대1대2대4대
프로필4개4개4개4개
최대 화질1080p720p1080p1080p(4K일부)
지원 기기PC, 모바일, 태블릿, TV앱
서비스 기능(타임머신)OOOO
서비스 기능(퀵VOD)OOOO
서비스 기능(크롬캐스트)XOOO
서비스 기능(PIP시청)OOOO
이용권 가격(월)5,500원9,500원13,500원17,000원

  • 베이직 요금제: 월 9,500원으로, 사용자는 프로필 4개 설정, 동시 시청 1대, 720p 화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TV를 통한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어 오프라인에서도 티빙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탠다드 요금제: 월 13,500원으로, 프로필 4개 설정, 동시 시청 2대, 1080p(FHD) 화질을 제공합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프로필 개수가 늘어난 점과 다운로드 횟수의 추가가 특징입니다.
  • 프리미엄 요금제: 월 17,000원으로 가장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필 4개, 동시 시청 4대, 1080p(FHD) 및 4K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도 가격 인상과 함께 다운로드 기능 및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광고형 요금제: 새롭게 도입된 광고형 요금제는 월 5,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요금제의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아직 공지되지 않았습니다. 이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은 광고 시청이 필수라는 점입니다.


티빙은 할인 이벤트와 통신사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연간 이용권 구매 시에는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빙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44%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나 특정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티빙과 네이버 웹툰 등 디지털 콘텐츠 혜택 4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브 및 방송 VOD만 무제한 시청 가능하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는 시청에 제한이 있습니다.

-> 네이버 로그인 후 프로필 하단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표시를 클릭합니다.

-> 지금 무료 시작하기를 누르고 디지털 콘텐츠 선택을 티빙으로 선택하면 한 달간 무료로 티빙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대학(원)생 이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3월간 무료입니다. 대학생이 아니시라도 자녀분이나 주변 지인 중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 있다면 패밀리로 묶어 혜택을 같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LG U+ VIP고객이라면 구독 콕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 달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요금제 이상 사용하고 있다면 VIP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내 등급은 아래 LG U+ 멤버십  등급 확인하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