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일본 벚꽃 개화시기 (지역별 명소, 축제안내)

2024 일본 벚꽃 개화시기 안내

본격적으로 봄이 오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 벚꽃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요즘 일본여행을 많이 가고 계시는데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먼저 벚꽃이 개화되기 때문에 일본에 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개화시기를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본여행을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서 가실 분들은 꼭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에서는 2024 일본 벚꽃 개화시기를 지역별로 쉽게 정리하고, 축제안내까지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일본도 우리나라 처럼 벚꽃을 볼 수 있는 명소가 아주 많습니다. 먼저 아래에서 일본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 기상청 예보로는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벚꽃이 개화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벚꽃은 개화기부터 절정기까지 2주 정도 지속됩니다.



아래는 일본의 대표적인 지역에 있는 벚꽃 명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의 벚꽃 명소라고 한다면 단연 손꼽히는 장소는 바로 ‘마이즈루 공원’ 입니다. 해마다 벚꽃 축제가 열리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입니다.



메구로 강변은 도쿄 도심에서 가장 인기있는 벛꽃 명소입니다. 메구로 강을 따라 수놓아진 벚꽃을 보면서 산책하기 좋은 명소입니다.

우에노공원은 도쿄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저 공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벚꽃을 찾는 공원입니다.


오사카 성은 오사카의 전통을 관람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 입니다. 오사카 성 주변에 수 많은 벚꽃을 볼 수 있는 명소이기 때문에 오사카를 방문하시면 꼭 가야되는 관광지 입니다.


Leave a Comment